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당시 최고의 패션모델 이었던 김지연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됩니다. 20대 초반여성들을 타깃으로 하였기 때문에 분위기는 발랄하고 경쾌하였고 당당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마네킹 대신 모델이 직접 속옷을 착용한 상태를 보여줌으로써 속옷의 기능을 더 강조하였습니다.
패션 테이스트, 구매 패턴에 따른 새로운 시대정신을 받아들이려는 자연스러운 변화 인듯하다.
이에 따라 그 동안 30대 여성을 위한 엘리건트 콘셉트의 란제리물에 편중됐던 국내 이너웨어 마켓은 고감성 캐주얼 이너웨어, 고감도 토털 언더웨어 등으로 다양화될 것으로 보인다.
다. 국내 속옷 브랜
‘열독률’이란, 구독률과는 달리 사지는 않았으나 은행 등의 공공기관에 비치된 여성지를 본 경우의 비율을 말한다. 임숙자 외, 『패션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교문사, 2001, p.350
패션 광고의 매체 선정에서 TV, 신문, 잡지의 이점과 한계는 다음과 같다. P. Kotler, Marketing Management, 2000, p.588.
패션 스포츠 웨어’에서 잡았다. 기능성 시장을 따라 잡지 못할 바에는 패션시장을 잡자는 것. 그러다보니 패션에 민감하면서 스포츠웨어에 관심을 보이는 여성고객이 주요 성과를 낼 수 있는 비즈니스에 집중한다는 의미이다.
현재 한국 퓨마의 위상은 본사에서도 달라졌다. 지난해 인도네시아 발
여성복 단일 브랜드로는 사상 최대 매출액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 브랜드가 '국민브랜드'라는 명성을 얻게 된 데는 스타 모델을 활용한 브랜드 선호도 향상으로 고객맞춤형 마케팅을 구사한 것이 주효했다. 이 회사는 프렌치 캐주얼 '샤트렌',여성캐주얼 '올리비아 하슬러',남성캐주얼 '아날도바시니
여성뿐 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이 즐기는 패션 아이콘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EXR과 부즈의 공통된 콜래보레이션의 목표이다.
또한 런칭과 함께 20대 고객들의 수요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가수 원더걸스를 모델로 기용하였다. 원더걸스와 글로벌 캐릭터 ‘뿌까’가 만나 탄생한 러브스토리를 바탕으로 당
여성들에게는 제대로 된 ‘브래지어’가 없었다. 한복 저고리를 작게 만들어 속에 한 겹 더 입는 ‘속적삼’을 입거나 그도 아니면 옥양목이나 명주로 가슴을 둘둘 말아 가렸다. 일명 ‘가슴 가리개’였다. 그 이전 1950년부터 국내에서 브래지어가 간헐적으로 생산되기는 했으나 처음 서양에서 만들어
여성복과 액세서리 사업을 확대하고, 신 유통 비즈니스 모델 개발 과 온라인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5) 글로벌 R&D 경쟁력 강화
제일모직은 주력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는 첨단 소재 개발을 위한 R&D 역량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 의왕사업장에 통
국내조업체 최초로 중소제조업체 브랜드를 지원, 육성하는 PB의 모델인 MPB는 Manufacturing Private Brand(우수 중소 생산자 브랜드) 의 약자로 제품력은 뛰어나지만 알려지지 않아 안정적인 판로 확보가 어려운 중소 생산자 브랜드를 발굴해 2-3년 후 경쟁력 있는 독립브랜드로 자립할 수 있도록 육성하기 위한
국내 입점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 중 선두를 달리고 있다.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자라 가봤니?”가 인사말처럼 됐고, 자라를 즐겨 입는 “자라족”까지 생겼다. 또한 명품은 못 사 입고 비슷한 디자인의 중저가인 자라만 입는다는 자조적인 의미로 “자라인생”이란 유행어도 나돈다. 이러한 인기에